㈜베르덴글로벌–지미션, 보육원·미혼한부모 위해 4백만 원 상당의 가방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미션 댓글 0건 조회 47회 작성일 25-12-31 09:24본문
- ㈜베르덴글로벌, 보육원 아이들과 미혼한부모 위해 약 4백만 원 상당의 가방 기부
- ㈜베르덴글로벌, 지미션에 약 4백만 원 상당의 가방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실천

▲ ㈜베르덴글로벌-지미션 전달식 (이미지 제공=지미션)
기독교 선교단체 지미션(대표 박충관)은 ㈜베르덴글로벌(대표 최용주)로부터 약 4백만 원 상당의 가방을 전달받았다고 20일 밝혔다.
㈜베르덴글로벌이 전달한 물품은 반복 사용이 가능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가방 제품이다. 일상생활은 물론 물품 보관과 이동이 잦은 환경에서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돼, 실제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물품으로 평가된다.
해당 가방은 지미션 협력기관을 통해 보육원 아동·청소년과 미혼한부모 가정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생활 필수품 마련에 부담을 느끼는 가정의 일상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베르덴글로벌 관계자는 “기업이 가진 자원이 사회 안에서 어떤 의미로 쓰일 수 있을지 늘 고민해 왔다”며 “이번 기부는 물품을 사용하는 분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됐다”고 말했다. 이어 “지미션과의 협력을 통해 나눔이 정직하게, 그리고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었고 앞으로도 기업의 책임을 실천하는 나눔을 지속하고 싶다”고 밝혔다.
지미션 대외협력팀 담당자는 “베르덴글로벌의 이번 기부는 현장에서 실제 활용도가 높은 물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사용하는 사람의 환경과 상황을 먼저 고려한 나눔이라는 점에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미션은 기업의 마음이 왜곡되지 않도록 책임 있는 배분과 투명한 결과 보고로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미션은 교회, 선교사, 사회복지기관 등과 협력해 국내외 저소득 가정, 독거노인, 위기 청소년, 미혼한부모 가정 등 다양한 취약계층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